2024년 11월 29일(금)

마법같이 짜릿한 꿈나라 맛을 담은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사진 제공 = 코카-콜라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을 공개했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올해 초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코카-콜라가 선보인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이를 위해 무한한 상상력을 담아낸 아이디어, 이색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다.


국내에서 선보이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무한한 상상과 가능성이 열려 있는 꿈의 세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됐다. 꿈나라맛을 담아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초현실적이고 환상적인 꿈의 세계가 현실 속에서 펼쳐지는 경험을 통해 일상이 마법같이 짜릿해지는 이색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비로운 맛과 함께 패키지 디자인에도 꿈의 세계에서 느낄 수 있는 생동감과 판타지 감성을 녹여내 소장 가치와 차별화된 시각적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비비드한 다양한 컬러를 활용했으며 패키지 전면에는 현실과 꿈의 세계를 상징하는 두 개의 입구 이미지와 이를 연결해 주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로고를 배치해 이번 프로젝트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이와 함께 코카-콜라 스펜서체 로고도 꿈의 세계를 연결해 주듯 3D효과로 입체감 있게 표현해 재치를 더했다.


사진 제공 =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355ml 캔 1종 한정판으로 오는 10월 7일 출시 예정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10월 6일까지 코-크플레이 앱 등을 통해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출시 이후에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 및 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디렉터, 오아나 블라드(Oana Vlad)는 "꿈은 초현실적이면서도 아름답고, 무엇이든 상상할 수 있는 가장 행복한 공간이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꿈의 세계에서 만날 법한 마법 같은 짜릿함과 행복을 일상 속에서도 만나볼 수 있길 바랬다"며 “앞으로 혁신적인 오프라인 협업 활동을 통해 환상의 꿈의 세계와 현실이 만나 만드는 독창적이고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지난 올해 2월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을 론칭하며 첫 번째 프로젝트로 우주에서 온 짜릿함을 담은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를 선보였으며, 지난 7월에는 글로벌 아티스트 MARSHMELLO와 협업해 과감한 변화를 준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를 공개해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