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스튜디오, D23 엑스포서 신규 콘텐츠 라인업 공개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최근 월트디즈니 컴퍼니는 대규모 글로벌 팬 이벤트 'D23 엑스포'를 개최했다.
이곳에서 마블 스튜디오 주요 임원진, 제작자 및 배우들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풍성한 소식을 발표했다.
마블 스튜디오는 아이언하트, 시크릿 인베이전, 로키 시즌2, 에코 등 내년까지 디즈니+를 통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를 이어갈 다양한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 가운데 D23 엑스포를 통해 마블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터매니아' 예고편이 유출된 것으로 알려졌다.
약 2분의 '앤트맨과 와스프: 퀀터매니아' 예고편 유출 영상
새로운 예고편에서는 미셸 파이퍼가 연기하는 재닛 밴 다인이 '스콧 랭' 폴 러드와 '와스프' 에반젤린 릴리, 캐시 랭에게 장치를 끄라고 경고한다.
이후 장치가 폭발하고 캐시 랭과 스콧 랭은 양자 영역으로 빨려 들어간다.
캐시 랭이 "우리 어디냐"고 묻자 작품 속 마이크로버스 Q왕국의 왕이자 과학자인 '크라일라' 빌 머레이가 "재닛 밴 다인, 당신 죽은 줄 알았다"고 말한다.
이후 재닛 밴 다인이 행크 핌에게 "내가 한 번도 이야기하지 않은 게 있다"고 말해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영상에는 MCU의 최대 빌런으로 꼽히는 정복자 캉이 직접 등장하기도 한다. 스콧 랭은 정복자 캉에게 "당신 큰 실수했다. 나는 어벤져스다"라고 말하는데, 캉은 "네가 어벤져스라고? 넌 내가 지난번에 죽인 거 같은데"라고 대답한다.
정복자 캉은 누군가 자신에게서 물건을 훔쳤고, 스콧 랭이 그걸 가져다줄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이라며 거래를 제안하지만 스콧 랭이 이를 거절하자 그에게 공격을 가하면서 예고편이 끝난다.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터매니아' 개봉 일정
한편 마블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터매니아'는 내년 2월 17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MCU 페이즈 5의 첫 번째 영화이자 앤트맨 실사영화 시리즈의 3번째 영화이다.
전작 이후 5년 만에 개봉하는 영화라 더욱더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캐시 랭이 본격적으로 히어로의 길에 들어설 것이라는 루머가 전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