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입대 앞두고 전역일 봤다가 눈앞이 캄캄해진 BJ 저라뎃의 찐 반응 (영상)

아프리카TV


BJ 저라뎃, 군 입대 깜짝 발표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아프리카TV 인기 BJ 저라뎃이 군 입대 소식을 전했다.


94년생인 저라뎃은 그동안 방송에서 조만간 군 입대를 할 것임을 예고해왔다.


그러나 지난 9월 28일 아프리카TV 멸망전에서 우승한 후 군 입대를 발표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아프리카TV


당시 저라뎃은 "저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주에 저는 군 입대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군 입대 소식을 전하던 저라뎃은 감정이 격해진 듯 울먹이며 말을 제대로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아프리카TV


멸망전 우승의 기쁨 뒤에도 군 입대를 눈앞에 둔 저라뎃의 마음은 심란하기만 했다.


지난달 30일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저라뎃은 시청자들과 군 입대 이야기를 하던 도중 전역 예상일을 검색했다.


아프리카TV


전역 예정일, 2024년 7월 5일


2022년 10월 6일 기준 사회복무요원의 전역 예정일은 2024년 7월 5일이었다.


끝이 보이지 않는 까마득한 숫자에 저라뎃은 질끈 눈을 감고야 말았다.


아프리카TV


이내 다시 눈을 뜬 저라뎃은 눈을 비비고 재차 날짜를 확인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웃기긴 한데 짠하다", "군대 잘 다녀와라", "진짜 본인이 제일 아쉬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정글러 터줏대감


한편 저라뎃은 리그 오브 레전드 방송을 주로 진행하는 인기 BJ다.


시즌마다 챌린저 티어를 꾸준히 유지하는 정글러로 '교수님' 컨셉을 유지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과거 습관성 탈골로 어깨에 철골을 박아 공익 판정을 받아 오는 6일 입대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