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생방송 중 겉옷 벗고 옷 내려 '가슴점' 노출한 유명 여캠 영상

BJ 문월 / 아프리카 TV 캡처


"가슴에 점 있다"...직접 보여줘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생방송 도중 가슴에 점이 있다는 사실을 말하며 직접 공개하기까지 한 아프리카 TV 여캠 BJ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30일 아프리카 TV BJ 문월(이예슬)이 라이브 방송 중 가슴에 점이 있다는 사실을 말하며, 점을 집중적으로 보여줬다. 


먼저, 문월은 이날 방송에서 새로 받은 야구 유니폼을 입어보다가 의아한 표정을 지었다.


아프리카 TV 캡처


문월은 "안 보이네?"라며 "가슴에도 점이 있다. 보여주면 조금 그런가"라며 점을 공개했다.


방송을 시청하던 한 시청자는 가슴에 있는 점을 보여준 문월을 두고 "TMI"라고 지적하기도 했다.


해당 댓글을 본 문월은 읽고 그냥 웃어넘겼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캡처


제로투 댄스 춰 6시간 만에 2천만 원 벌기도 해


1997년생으로 올해 25세인 문월은 아프리카 TV와 유튜브에서 유명하다. 문월은 게임방송·쿡방·먹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한다.


2019년 7월 트위치를 통해 인터넷 방송에 처음 데뷔했다. 이후 아프리카 TV로 이적했고, 이적한 이후 유튜브와 아프리카 TV에서만 활동하고 있다.


아프리카 TV 캡처


지난해에는 '2021 아프리카 TV BJ 대상'에서 신인상을 받기도 했다. 배우 지망생 출신인 문월은 방송 초창기부터 배우 김태리를 닮아 이슈였다.


특히 문월은 '제로투'라는 댄스로 유명하다. 문월은 제로투를 6시간 동안 춰 별풍선을 쓸어 담았다. 6시간 동안 획득한 별풍선 수는 약 30만 개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캡처


이주 동안 약 2억 원을 벌어들이기도 해


별풍선 한 개당 수입은 약 100원이다. 수수료 30%를 제외하면 약 2100만 원의 수익을 올린 것이다.


문월의 파급력은 점점 더 커졌고, 제로투를 춘 시점부터 이주도 안 돼 약 2억 원을 벌어들였다.


instagram 'moonwol_'


또 유튜브 수익 또한 엄청난 것으로 알려졌다.


녹스 인플루언서에 따르면 24만 구독자를 보유한 문월의 한 달 유튜브 예상 수익은 약 3044~5294만원으로 알려졌다.


제로투 댄스 추는 BJ 문월 / Youtube '문월 유튜브'


아프리카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