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울버린' 은퇴한 휴잭맨, 5년 만에 다시 '데드풀3'로 복귀한다 (+영상)

영화 '울버린'


휴잭맨, 데드풀3로 MCU 데뷔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휴 잭맨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영화 '데드풀 3'로 복귀한다.


지난 27일(현지 시간) 라이언 레이놀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깜짝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는 "입 다물고 있기 너무 힘들었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울버린'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휴 잭맨이 등장했다.


Twitter 'VancityReynolds'


라이언 레이놀즈가 깜짝 공개한 영상 내용


라이언 레이놀즈는 "안녕 여러분, D23(디즈니 엑스포)에 참가하지 못해서 슬프다. 하지만 우리는 다음 '데드풀' 영화를 위한 작업에 오랫동안 몰두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MCU에서 그(데드풀)의 첫 번째 등장은 굉장히 특별한 느낌을 줘야 한다고 생각했고, 캐릭터에 집중해야 했다"며 "엄청난 노력을 했지만 내겐 아무것도 없다. 놀랍게도 머리가 완전히 비었다"고 말했다.


Twitter 'VancityReynolds'


그는 "그렇지만 우리에게 방법이 하나 있었다"면서 "이봐 휴, 울버린 연기 한 번 더 할래?"라고 물었다.


그의 뒤에서 계단을 오르던 휴 잭맨은 "그래, 그러지 뭐"라고 쿨하게 대답했다.



"데드풀 3, 마블 최초의 '성인 등급' 영화될 것"


한편 데드풀 3는 2024년 9월 6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직접 트위터로 언급한 내용에 따르면 초기 기획에서는 데드풀이 로건과 영화 '라쇼몽' 스타일로 로드 트립을 떠나는 내용이었다.


다만 울버린 역할의 휴 잭맨이 데드풀3에서 어떤 설정으로 등장할지는 미지수다.


영화 '데드풀'


데드풀 시리즈는 3편부터 디즈니 산하 마블 스튜디오가 제작을 맡고 MCU 작품으로 합류하게 됐다.


앞서 데드풀 3 시나리오 작가인 렛 리스와 폴 워닉은 인터뷰를 통해 "데드풀은 '데드풀'이 될 것"이라며 "'R 등급 영화(성인 등급)'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