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스마트바이 x 슬리피지 스타프리미어 김해점 오픈했다

사진 제공 = 슬리피지코리아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스마트바이가 김해가구단지 스타프리미어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슬리피지의 럭셔리 호텔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스마트바이는 스턴스앤포스터·킹스다운 등 미국 브랜드는 물론, 파트너십을 통해 영국 슬리피지의 럭셔리 호텔 컬렉션을 단독 제공한다. 수면 전문가의 1:1 컨설팅으로 완벽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No.1 수면 기업이다. 수원, 하남, 안양에 이어 김해점을 추가 오픈하며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천연 매트리스를 선보이는 슬리피지는 책임 있는 관리 및 생산 방식으로 최근 국왕에 즉위한 찰스 황태자의 지속적인 인증을 통해 품질을 인정받은 영국 왕실 인증 브랜드이다. 매트리스의 천연 충전재는 100% 영국 내에서 제작되며, 양모와 실크, 캐시미어, 말총 등의 고급 천연 재료를 사용한다. 300명이 넘는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장인의 손길로 만들어지는 프리미엄 매트리스가 최상의 수면 경험을 선사한다.


수면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에게 수면의 질은 곧 삶의 질로 인식된다. 부족한 수면 시간으로 인해 숙면이야 말로 최고의 피로 해소 방법으로, 생활의 활력을 되찾는데 도움을 주는 편안한 수면 환경을 위해 매트리스를 비롯한 암막 커튼, 기능성 베개 등 수면보조제품 소비에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슬리피지코리아는 숙면을 돕고 관리가 쉬운 고품질의 천연 매트리스를 국내에 선보이며, 스마트바이 각 지점에서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슬리피지 럭셔리 호텔 컬렉션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슬리피지코리아 관계자는 "건강한 수면을 위해 수면 환경 개선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라며 "스마트바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국적으로 오프라인 판매처를 구축하는 등 고품질 천연 매트리스를 대중적으로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