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에서 웨딩홀에 처음 방문한 손호영X데니안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손호영과 데니안이 생애 처음으로 웨딩홀에 방문해 예비 신랑 경험을 했다.
오는 28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신랑수업)' 34회에는 손호영과 데니안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손호영과 데니안은 처음으로 웨딩 상담을 받는다.
손호영은 야외 결혼식을, 데니안은 소규모 결혼식이 좋다고 고백하는 가운데 스튜디오를 찾은 유명 스타의 결혼식 규모에 관심이 쏠렸다.
'신랑수업' 일일 멘토로 출연한 유명 스타
이날 '일일 멘토'로 스튜디오에 출연한 정준하는 "결혼식에 하객이 1,800명 정도 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동욱씨는 2층에서 봤다고 하더라"라고 자랑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평소 정준하는 방송에서 대인맥을 자랑한 만큼 결혼식 하객들도 엄청났다고 한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지만, 하객들에 의해 결혼식 내부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개그맨 정준하 결혼식 하객 '총정리'
한편 개그맨 정준하는 지난 2012년 5월 20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니모'라는 애칭으로 알려진 재일교포 2세 승무원과 평생 사랑할 것을 약속했다.
결혼식에는 무한도전 유재석, 하하, 길, 정형돈을 비롯해 강호동, 윤종신, 남창희, 조세호 등이 참석했다.
이휘재, 손담비, 소유진, 붐, 김나영, 이수근, 차태현, 김종민, 2PM 찬성, 2AM 정진운, 손호영, 박진영 김태우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준하의 결혼식 주례는 배우 이순재, 사회는 이휘재, 축가는 신승훈, 바다, 리쌍, 스윗소로우 등이 각각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