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크리에이터 중심의 쇼핑라이브 위크 여는 레페리 '라이버스'

사진 제공 = 레페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레페리의 라이브커머스 전문 레이블 라이버스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9월 26일부터 오는 10월 2일까지 총 7일간 크리에이터 중심의 쇼핑라이브 위크 '겟레디위크'를 연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대표 콘텐츠인 '겟레디윗미'를 연상시키는 이번 프로그램은 라이버스가 총괄 기획하였으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우수한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레페리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일주일 동안 자신만의 양질의 큐레이션으로 최상의 라이브 커머스 플로우를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레페리에 소속된 인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민스코', '홀리', '아랑', '유리숍'이 참여한다. 브랜드 계열사에서 주최하여 주력 상품이 판매되었던 기존 쇼핑라이브 위크와 달리,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이 애정하는 제품들을 직접 선택해 판매한다.


상품 구성은 크리에이터들이 장시간 사용해보고 만족도가 높았거나 유튜브 소셜 마켓 등에서 판매한 이력이 있어 제품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진정성 있는 후기가 있는 제품들로 이루어졌다. '비플레인', '메디큐브', '이니스프리', '비레디', '헤이네이처', '바닐라코' 브랜드 제품들이 선정되었으며,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컬러 메이크업, 뷰티 디바이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라이버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구독자와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아왔던 크리에이터들이, 커져가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주체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시장의 활력을 불어넣는 기분 좋은 시도"라며 "겟레디위크에서 보여질 레페리 전속 크리에이터와 쇼호스트들 사이의 케미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