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송재희·지소연 부부, 남지현, 엄현경 등이 함께한 'ECO WALK 청계산 걷기 챌린지' 후원한 쥬스투클렌즈

사진 제공 = 쥬스투클렌즈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쥬스투클렌즈가 24일에 지구촌나눔운동에서 개최한 'ECO WALK 청계산 걷기 챌린지'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9월 22일 '세계 차 없는 날'을 기념하는 이번 행사는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산에 떨어진 쓰레기를 주우면서 환경 문제의 심각성과 환경 보전 필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챌린지다. 챌린지 참가비는 기후변화로 인한 몽골 사막화를 막기 위해 울란바토르시 인근 자르갈란트 마을에서 추진하는 나무 심기 캠페인에 사용된다.


쥬스투클렌즈는 성공적인 챌린지 개최를 위해 행사 참여자를 대상으로 비건 비누 '클린버터 모이스처 바'와 스포츠타월 물품을 후원한다.


'클린버터 모이스처 바'는 시어버터, 오트밀 등 피부에 좋은 원료의 유효 성분을 고체로 압착한 비누 형태의 클렌징바이다. 유해 성분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원료와 완제품까지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제품으로 프랑스 EVE-VEGAN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환경에 주는 영향을 최소화하고자 2차 포장을 배제하고 FSC 인증을 받은 용지와 콩기름 잉크로 인쇄한 친환경 포장재만을 사용한 제품이다.


쥬스투클렌즈 관계자는 "사막화를 방지하고 환경을 지키는 의미 있는 행사에 쥬스투클렌즈가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뜻을 이루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지속 가능한 가치를 계속해서 실천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ECO WALK 청계산 걷기 챌린지'는 지구촌나눔운동 홍보대사인 배우 송재희·지소연 부부, 남지현, 엄현경, 소은정과 가수 이민경, 신지훈 등이 참여하며 팀버랜드, 플래시커피, 올더마, 베루툼, 클리오 등의 기업 후원이 함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