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배두나 세럼'으로 유명한 더 라퓨즈 '전달세럼', CJ홈쇼핑 론칭 방송서 완판됐다

사진 제공 = 더 라퓨즈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더 라퓨즈가 TV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더 라퓨즈'는 지난 25일 CJ온스타일 대표 쇼호스트 동지현이 진행하는 프로그램 '동백점'에서 '더 라퓨즈' 대표 제품인 'R3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을 'R3 에센셜 스타터', 'R3 리페어 트라이얼 키트', 무료 체험분까지 더한 특별한 구성을 선보였다.


그 결과, TV홈소핑 첫 론칭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준비한 첫번째 구성 수량이 순식간에 매진되어 '더 라퓨즈'의 베스트셀러 제품다운 인기와제품력을 증명했다.


'전달세럼' 으로불리는 'R3 리페어 컨텐트레이트 세럼'은 피부손상부위를 찾아서 안티에이징효능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 주는 바이오 특허 전달기술 '라이브 딜리버리'와 피부 노화 징후 해결에 도움을 주는 독자적인 피부 유효성분 '알쓰리 펩타이드'가 적용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제품이다.


'더 라퓨즈' 관계자는 "TV홈쇼핑에서는처음 선보인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요즘 같은 환절기시즌에 더욱 필요한 제품으로 써보시면 더욱 만족하실 것" 또한, "앞으로도TV홈쇼핑 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