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2일(일)

3개월간 헬스한 남순, 웃통 벗고 몸 공개...칭찬 기대했다가 '뼈 때리는' 댓글에 멘붕

아프리카 TV 캡처


방송 중단했던 남순, 최근 건강한 몸으로 근황을 전해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건강 이상으로 방송을 중단했던 아프리카TV BJ 남순이 최근 근황을 전했다.


지난 25일 남순은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건강한 모습을 선보였다.


앞서 남순은 지난 3월 30일 아프리카TV 방송 채널 공지 게시판에 글을 올리며 방송 중단을 선언했었다.


아프리카 TV 캡처


당시 남순은 "항상 문제만 일으키고 요즘 들어 더더욱 정신적으로 제가 문제가 많다는 걸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점점 (정신 문제가) 심해지는 저를 보고 심리상담과 치료가 필요해 보인다고 판단했다"며 "치료도 좀 받고, 시간을 가진 뒤 돌아오겠다"라고 덧붙인 바 있다.


그랬던 남순이 최근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등장했다.


아프리카 TV 캡처


보디빌더처럼 포즈 잡기도 해...남순 "어때, 완전 몸짱이지"


남순은 방송 중 상의를 탈의하며 몸을 과시했다.


남순은 "어때, 완전 몸짱이지"라며 "솔직히 이 정도면 많이 키웠잖아"라고 했다.


그러면서 보디빌더 선수처럼 포즈도 잡았다. 남순의 눈에는 자신감이 가득 차 있었다.


아프리카 TV 캡처


아프리카 TV


남순은 몸을 만들기 위해 약 3개월간 집중해서 운동했다고 한다. 그리고 그런 몸을 팬들에게 보여주려고 상의 탈의했다.


하지만 팬들은 남순이 기대했던 반응과는 달리 다른(?) 반응을 보였다.


아프리카 TV 캡처


남순이 기대했던 반응과는 다른 반응을 보인 팬들


팬들은 상의 탈의한 남순을 두고 "언제까지 웃통만 까고 노냐, 너도 이제 결혼하자", "얘는 뭐 맨날 3개월만 운동하냐? ㅋㅋㅋㅋ 몇 년 전부터 '계속 3개월 운동한 후...' 이러네", "복근만 열심히 했냐 등은 좋네" 등 남순이 기대한 것과는 다른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순은 지난 1월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인 BJ 송병구와 다툰 바 있다.


아프리카 TV 캡처


남순은 'NSU'라는 스타대학교를 창립했다. 그리고 그곳에 레전드급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인 BJ 송병구를 영입했다.


영입 과정에서 부총장 송병구와 이사장인 남순은 서로에 대한 불만이 커지며, 결국 다투게 됐다.


아프리카 TV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인 송병구에게 "묻어버리겠다"는 발언하기도 한 남순


남순은 휴방을 지적하는 송병구를 향해 "자꾸 휴방에 초점 맞추지 마시고요. 형님, 그만하시죠?"라고 했다.


그러면서 "얘기하면 형님 묻어 버릴 수 있거든요? 그만하시라고요"라며 협박하듯 윽박질렀다.


이에 팬들은 "선 넘는 발언이었다", "누가 누굴 묻는다는 건지...메이저 병 걸렸나", "좀 모욕적인 발언 아니냐..."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프리카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