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하정우·주지훈 공통점은?"...두 사람 같이 모여 '이것' 하기로 했습니다

넷플릭스 '수리남'


'수리남'으로 또 대박 친 하정우의 남다른 근황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배우 하정우는 최근 출연한 넷플릭스 '수리남'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수리남'은 남미 국가 수리남을 장악한 무소불위의 마약 대부로 인해 누명을 쓴 한 민간인이 국정원의 비밀 임무를 수락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넷플릭스 '수리남'


하정우는 극에서 강인구 라는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현재 하정우는 '수리남' 홍보를 위해 여러 매체와 홍보 인터뷰를 진행하며 눈코 뜰 새 없이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그는 동생 결혼이라는 큰 가족 행사도 앞두고 있다.


곧 결혼 앞둔 배우 황보라와 '하정우 동생' 차현우 / (좌) 레진엔터테인먼트, (우) 판타지오


연기만 하던 하정우, 드디어 예능에 뜬다


그런 그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뜬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좀처럼 예능에는 얼굴을 드러내지 않았던 그이기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사진 = 인사이트


25일 엑스포츠뉴스는 하정우가 여행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하정우는 현재 뉴질랜드에서 여행 예능 프로그램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 = 인사이트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로 호흡 맞췄던 주지훈도 함께 갔다


그와 함께 여행 예능에 함께하기로 한 멤버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좀처럼 예능에 얼굴을 비추지 않던 주지훈도 하정우와 같이 해당 여행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사진 = 인사이트


하정우와 주지훈은 영화 '신과함께' 시리즈와 '피랍'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연기에만 주력하고 있는 두 사람은 같은 작품에 여러 번 같이 출연하면서 친분을 쌓았을 것으로 보여 현장 분위기가 화기애애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 = 인사이트


주지훈 외에도 여진구와 샤이니 민호도 같이 해외에 갔다.


여진구는 아역 배우 시절 주지훈의 아역으로 작품에 출연한 바 있어, 네 사람의 케미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배우 여진구 모습 / 사진 = 인사이트


이날 네 사람이 여행 예능에 출연하기로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목격담도 나오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네 사람은 길 위에서 대화를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어 이목을 끌었다.


사진 = 인사이트


해당 예능은 OTT에서 편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방송 시기 또한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Instagram 'choiminho_1209'


한편, 배우들이 출연하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면서 꾸준히 비슷한 프로그램이 나오고 있다.


이 같은 인기를 선도한 것은 나영석 PD였다.


tvN '꽃보다 할배' 시리즈


그는 2013년부터 tvN '꽃보다 할배' 시리즈를 통해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김용건, 이서진이 여행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올해에도 배우들의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 많이 나왔다.


JTBC '인더숲:우정여행'


배우 박서준, 최우식은 절친인 뷔, 박형식, 픽보이와 함께 강원도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JTBC '인더숲:우정여행'을 통해 보여줬다.


TVING에서 만든 '청춘MT'란 프로그램에는 박보검, 지창욱, 안보현 등 수십 명의 배우가 출연해 이목을 모은 바 있다.


TVING '청춘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