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주름 고민이라는 우리 엄마에게 선물로 주면 이쁨 잔뜩 받을 AHC '에스테 콜라겐 넥 앤 바디 크림'

사진 제공 = AHC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AHC가 콜라겐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탄력 관리 및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콜라겐 바디 크림인 '에스테 콜라겐 넥 앤 바디 크림'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안티에이징 명가 AHC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바디케어 제품인 '에스테 콜라겐 넥 앤 바디 크림'은 프랑스 웨이샤르트社의 콜라겐 성분을 담은 에스테틱 바디 트리트먼트 앰플을 무려 100병이나 농축해 주름부터 리프팅, 탄력케어까지 바디 크림 하나로 마치 전문적인 에스테틱 케어를 받은 듯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여름 동안 자외선을 비롯한 각종 유해환경으로 인해 생기를 잃은 피부에 사용하면 빠른 보습효과는 물론,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줘 매끈한 바디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 


스키 선수들의 피부를 위해 개발된 보습 성분인 세라바인과 피부 보습 유지에 우수한 글루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최대 119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신제품 '에스테 콜라겐 넥 앤 바디 크림'은 달맞이꽃 오일 등의 플라워 오일을 포함해 무려 27%의 오일을 함유한 크림 투 오일 포뮬러로, 적당량을 손에 덜어 피부에 마사지하면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오일 제형으로 변하면서 편안한 발림성을 선사한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감각적인 프렌치 향이 전신을 부드럽게 감싸 향기 테라피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에스테 콜라겐 넥 앤 바디 크림'은 오늘(23일) 오전 11시 35분부터 오후 12시 40분까지 65분 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처음 공개됐으며, 오는 30일 오전 11시 35분부터 오후 12시 35분까지 60분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