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크록스가 IPX의 BT21 캐릭터와의 특별 파트너십 제품을 출시했다.
BT21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랜드로 그동안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해 의류는 물론이고 식품, 뷰티, 게임에 이르기까지 분야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제품을 출시해왔다.
크록스와 BT21의 이번 만남은 스페셜 컬렉션으로 출시되어 더욱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MZ세대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클래식 BT21 클로그'는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클로그'에 컬러풀한 색상의 아웃솔과 BT21 캐릭터 그래픽이 적용된 슈즈 상부를 특징으로 한다. 검은색 배경과 흰색의 그래픽 패턴, 보라색 아웃솔의 조합이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느낌을 자아낸다.
'클래식 BT21 클로그'는 '클래식 클로그'의 힐 스트랩이 적용되어 발을 안정적으로 지지해 주며, 앞뒤로 넘겨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크록스만의 크로슬라이트 폼이 장시간 착용에도 발에 편안함을 선사하고 세탁과 빠른 건조가 용이하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가벼운 무게와 우수한 통기성으로 스타일 뿐만 아니라 편안함까지 놓치지 않은 '클래식 BT21 클로그'는 슈즈 상부와 힐 스트랩에 마련된 홀에 크록스만의 슈즈 액세서리인 '지비츠™ 참'을 꽂아 나만의 슈즈 퍼스널라이제이션도 가능하다.
크록스와 BT21의 만남은 클로그 뿐만 아니라 '지비츠™ 참'도 함께 출시되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압도적인 귀여움으로 무장한 'BT21 8개 세트 지비츠™ 참'은 코야, 알제이, 슈키, 망, 치미, 타타, 쿠키, 반의 총 여덟 캐릭터로 구성되었고 입체감 있는 '지비츠™ 참'으로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크록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출시 전부터 전 세계 MZ세대들의 큰 관심을 모으며 '요즘 젊은이들'의 취향을 저격한 '클래식 BT21 클로그'와 'BT21 8개 세트 지비츠™ 참'은 오는 9월 22일부터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및 크록스 일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