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네파가 FW 시즌을 맞아 에코 패딩 및 아노락 등으로 구성된 '그린마인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네파 '그린마인드' 컬렉션은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민을 담은 친환경 라인으로, 지난 SS시즌에도 다양한 리사이클 소재의 제품을 선보이며 생활 속 작은 실천을 강조한 바 있다.
이번 시즌 '그린마인드' 컬렉션에서는 친환경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의 패딩 제품을 선보인다. 가벼운 것은 물론 보온성과 착용감이 우수해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먼저, 'C-TR 에코 패딩 자켓'은 물을 흡수하지 않아 공기층을 유지하기 때문에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하는 기능성 써모라이트 리사이클 패딩이 적용된 제품이다. 발수 가공을 통해 가벼운 우천 시에도 착용 가능해 최적화된 아웃도어 활동을 지원한다. 'C-TR 에센셜 레귤러핏 후드티셔츠' 등과 레이어드 해 다양하게 입기 좋다. 골든 그린, 크림, 다크오렌지, 블랙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C-TR 패딩 아노락 자켓'은 트렌디한 아노락 스타일에 보온성까지 갖춘 하이브리드 웨어 제품이다. 네파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아노락에 써모라이트 에코 패딩을 적용해 간절기에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나일론 워셔블 소재를 사용해 견고성이 우수하며 방풍은 물론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덜 블루와 다크 스틸의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네파 관계자는 "FW 시즌을 맞아 보온 및 기능성에 친환경적 가치를 담아 출시한 에코 패딩 시리즈에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그린마인드 컬렉션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