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버릴 거면 저 주세요!"...롯데리아 영수증 버리면 안 되는 이유

롯데리아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롯데리아가 내달 15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에 힘을 보태기 위한 차원에서 기획됐다. 


롯데리아


준비된 티켓은 총 700장으로, 오는 30일까지 롯데리아에서 불고기버거와 치즈스틱, 콜라 L로 구성된 '불고기팩'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먼저 롯데GRS 통합 외식 주문 앱인 '롯데잇츠 앱(APP)' 설치가 필요하다.


해당 앱을 통해 이벤트 제품 구매 후 제공되는 영수증 번호와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영수증 한 장당 1회 응모가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인 고객만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 달 5일 롯데잇츠 앱을 통해 공개된다.


롯데리아 트위터 팔로워를 대상으로 '4행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롯데리아 트윗을 팔로우한 뒤 '롯리불벅' 4행시와 필수 해시태그 '#롯리불벅 #롯데리아_BTS_Yettocome_in_BUSAN'을 달아 멘션을 작성한다.


마지막으로 응모 폼에 게시물 URL까지 기입하면 응모된다.


4행시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20명을 추첨해 BTS 콘서트 티켓 교환권을 증정한다.


롯데리아에서 제공하는 BTS 〈Yet to Come〉 in BUSAN 티켓 교환권은 지정 좌석으로 선착순 무료 티켓과는 다르게 줄을 서지 않고 입장하며, 지정 좌석에서 더 가깝게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며 대국민 관심을 높이고자 세계적 아티스트 BTS 콘서트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해당 제품 구매 후 발급되는 영수증으로 BTS 콘서트 당첨의 행운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