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간단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뉴케어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사진 제공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뉴케어'가 당을 걱정하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가벼운 저당 간식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안심 균형 영양 설계를 적용한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는 간식은 먹고 싶지만 당 때문에 먹기 어려웠던 사람에게 딱 맞는 간식이다. 균형영양식 제조 노하우를 담아 당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식품 선택에 있어 가장 고민하는 당 함량과 맛을 모두 잡았다. 설탕 대신 0칼로리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하나의 당 함유량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분의 1 수준이다.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는 당뇨 환자에게 필수 섭취로 권유되는 식이섬유와 칼슘 함량은 높이고, 당과 나트륨은 대폭 낮춰 균형 잡힌 영양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마치 유과처럼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향으로 맛있으면서 당뇨에 좋은 여주와 돼지감자 추출물까지 담았다.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한입 사이즈라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식으로 가볍게 영양까지 챙길 수 있다.


'당플랜'은 프리미엄 당뇨환자용 식품 브랜드로 균형영양식 당플랜(호두맛, 곡물맛), 당플랜 프로(호두맛, 곡물맛)와 식단형 식품, 당플랜 볶음밥(렌틸콩 소고기, 퀴노아 닭가슴살)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를 통해 평상시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류로 제품 유형을 확대하며, 당뇨 환자는 물론 건강 관리를 위해 저당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히고 대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당플랜'은 다수의 임상 연구로 입증된 전문성을 토대로 다양한 당뇨 전문식을 선보이며, 당뇨 환자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권리를 보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저당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즐거운 식생활을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당플랜'이 속한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대표 브랜드 뉴케어는 1995년 출시된 환자용 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로서 한 팩에 3대 영양소와 비타민 및 무기질 등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병원과 약국을 포함해 온라인몰, 홈쇼핑, 주요 마트,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며 환자는 물론 일반인들의 균형영양식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