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아프리카 3대 여캠이 추석날 '민증 사진' 올렸다...뜻밖에 벌어진 '소동'

아프리카TV BJ금화 / instagram '59.5994'


'아프리카 3대 여캠' BJ 금화, 증명사진 공개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올 추석 연휴엔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이 세상을 뜨는 등 굵직한 사건들이 유난히 많이 발생했다. 


이러한 가운데서도 BJ 금화가 올린 SNS 게시글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며 '아프리카 3대 여캠'으로서의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0일 BJ금화는 자신의 SNS에 '증명사진' 한 장을 올렸다. 


instagram '59.5994'


"추석 기념 새로 찍은 증사 공개"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금화는 하얀 끈 원피스를 입고 있다. 


긴 머리에 자연스럽게 들어간 웨이브는 그의 우아함을 한층 더 강조했다.


드러난 한쪽 귀에 자리한 반짝이는 피어싱 두 개는 얇은 진주 목걸이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더해줬다.


instagram '59.5994'


특히 연한 하늘색 바탕은 금화의 백옥같은 피부를 더욱 희게 강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의 작은 얼굴 안에 오목조목 들어찬 이목구비는 뭇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기에 충분했다. 


instagram '59.5994'


금화가 올린 증명사진에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게시한 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좋아요' 수 약 5,700개를 기록한 것이다. 


팬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최고!", "흰색 드레스가 너무 잘 어울려요~천사 같아요!", "솔직히 아프리카 3대 여캠중 가장 이쁜 듯" 등의 댓글을 남겼다. 


instagram '59.5994'


게시한 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좋아요 약 5,700개 기록...인기 실감


한편 금화는 아프리카TV 시청자들 사이에서 아윤, 화정과 함께 '3대 여캠'중 한 명으로 꼽힌다. 


이들은 미모뿐만 아니라 특유의 입담으로 다수의 애청자를 보유하고 있다. 


11일 기준 금화의 아프리카TV 채널 구독자는 16만여 명이며 아윤과 화정은 각각 15만여 명, 25만여 명의 애청자를 기록하고 있다. 


왼쪽부터 박가린, 엘린, 아리샤, 금화 / 아프리카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