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춤도 잘 추는데 비주얼까지 훈훈"...잘생겼다고 난리난 '스맨파' 쌍둥이 댄서의 정체

Instagram 'deukie_______'


훈훈한 외모로 주목받고 있는 YGX 쌍둥이 댄서 권영득과 권영돈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 중인 쌍둥이 댄서 권영득, 권영돈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달 23일 방송을 시작한 Mnet '스트릿 맨 파이터'는 남자들의 거친 춤 싸움을 제대로 보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다.


Instagram 'deukie_______'


'스트릿 우먼 파이터' 1회보다 높은 1.3%로 출발한 '스트릿 맨 파이터' 시청률은 최근 회차에서 1.7%까지 오르기도 했다.


모든 댄서들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특히 YGX 리더 권영득과 부리더 권영돈은 잘생긴 외모로 주목받고 있다.


Instagram 'deukie_______'


권영득과 권영돈, 권트윈스로 활동...빅뱅 등과 작업


권영득, 권영돈은 권트윈스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쌍둥이 댄서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만큼 유명하다.


빅뱅, 2NE1, 블랙핑크와 오랜 시간 함께 활동해오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Instagram 'deukie_______'


권영득과 권영돈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100만 명 훌쩍 넘는다


두 사람은 상당히 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권영득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약 138만 명, 권영돈은 약 140만 명이다.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권영득, 권영돈은 '스트릿 맨 파이터' 1회에서 파이트 클럽에 등장할 때 훈훈한 비주얼로 다른 댄서들의 감탄을 유발한 바 있다.


댄서들은 "진짜 너무 잘생겼다", "뭔가 아우라가 있다", "웃음이 나오는데 보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권영득, 권영돈이 앞으로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큰 상태다.


한편 '스트릿 맨 파이터'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