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실사화 되는 띵작 애니 '너에게 닿기를', 라인업 나오자 팬들이 '이런 반응' 보이고 있다

natalie.mu


띵작 애니 '너에게 닿기를', 2023년 넷플릭스 공개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었던 애니메이션 '너에게 닿기를'이 2023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쿠로누마 사와코 역을 미나미 사라, 카제하야 쇼타 역을 스즈카 오지가 맡는다고 알려졌다. 


애니메이션 '너에게 닿기를'


'너에게 닿기를'은 겉으로 우울해 보이는 한 소녀가 같은 학교 인기 만점의 남학생 카제하야 쇼타를 좋아하고 연애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2006년부터 2017년에 걸쳐 별책 마가렛(슈에이샤)에서 연재되어 제32회 코단샤 만화상 소녀 부문을 수상한 인기 작품이다. 


긴 흑발과 창백한 피부라는 외모 때문에 "사다코"라고 불리며 클래스에 익숙하지 못한 사와코, 소탈한 인품으로 남녀 불문하고 인기인인 카제하야를 축으로 고등학생들의 새콤달콤한 연애의 모습이 전개된다.


애니메이션 '너에게 닿기를'


TV 애니메이션화와 게임화, 타베 미카코와 미우라 하루마의 주연으로 실사 영화화도 된 바 있다.


'너에게 닿기를'은 드라마 '아스나로 백서', 영화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를 다룬 신죠 타케히코와 '헬로 굿바이' 등의 키쿠치 타케오가 메가폰을 잡는 것으로 알려졌다.


애니메이션 '너에게 닿기를'


실사화 캐스팅 소식에 국내 팬들이 보이고 있는 반응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자 애니메이션을 사랑했던 많은 이들은 아쉬움을 표하고 있다. 


일각에서는 "둘이 외모 합이 좀 아쉽다", "애니 느낌이랑 실사화 캐스팅 된 배우 느낌이랑 잘 안 맞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