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K2가 산행의 계절 가을을 맞아 우수한 방수·방풍 소재를 적용한 'ALP 프리즘 고어자켓'을 출시했다.
K2 'ALP 프리즘 고어자켓'은 방풍·방수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2 레이어 소재를 적용해 날씨 변화가 잦은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바람막이 자켓이다. 봉제선에 방수 소재를 덧대는 '심실링' 공법을 자켓 전체에 적용해 탁월한 방수 기능을 갖췄으며 내부의 습기와 땀을 밖으로 배출하는 투습성도 뛰어나다.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디자인과 소매 끝 부분에 벨크로 방식을 적용해 일교차가 큰 가을철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또한, 다리가 길어보이는 밑단 배색 포인트 등 심플한 디자인으로 등산,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까지 전천후로 활용하기 좋다.
고주파 기법을 사용한 입체 볼륨의 로고 및 팔 부분에 레터링을 적용하여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남성용 차콜, 다크 오트밀 그레이, 헌터 옐로우, 여성용 차콜, 베이지 핑크, 그레이시 베이지로 각각 3가지 색상으로 출시 됐다.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본격적인 가을 산행 시즌을 앞두고 방풍·방수 기능을 갖춘 고기능성 가을 재킷을 출시했다"며, "변덕스러운 가을 날씨에 대비하는 바람막이 자켓을 구비해 쾌적한 가을 산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