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여드름과 체취까지 케어해주는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워시'

사진 제공 = 고운세상코스메틱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여드름은 물론 체취 등 냄새에 대한 고민이 많은 남성들을 위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워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자 약산성 저자극 바디 워시로 진정 효과와 세정력, 냄새 케어는 물론 클렌징 후 촉촉함까지 고려해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워시'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콤플렉스(5-CICA Complex)를 함유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인체적용시험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클리어 스킨 워시' 대비 거품력 및 세정력 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남성들의 피부 관련 고민을 원스톱으로 케어할 수 있다. 특히 세정력과 촉촉함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유칼립투스를 함유한 아로마 버블로 미세먼지, 각질, 노폐물까지 꼼꼼하게 클렌징 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 세정력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뿐만 아니라 건조하고 거칠어진 남성 피부의 장벽을 보호하고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약산성 저자극 바디 워시다.


많은 남성들의 고민인 체취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 체취를 잡아주는 폴리픽스 성분과 편백나무 추출물, 애플민트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체취 등 몸의 불쾌한 냄새를 상쾌하게 데오 케어해준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워시'는 지난 8월 무신사에서 선런칭되며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얻은 바 있다. 8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선런칭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은 무신사 바디 워시 카테고리 판매 1위를 달성했다. 9월 정식 출시 이후에는 닥터지 자사몰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정유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상품기획팀 팀장은 "여드름성 피부와 더불어 체취를 걱정하는 남성들의 고민 해결은 물론 세정력까지 업그레이드한 올인원 바디 워시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샤워 후 피부의 촉촉함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인만큼 다가오는 건조한 계절에 많은 남성 소비자들이 만족스럽게 사용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