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패션업계 취준생 위해 이커머스 부문 신입 공개 채용 시작하는 이랜드월드

사진 제공 = 이랜드월드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가 이커머스 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 전형을 시작했다. 


온라인 시장에서 함께 성장하며 역량을 발휘할 인재를 확보하고, 패션 플랫폼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는 취지로 진행하는 채용 전형이다.


이랜드월드는 이번 채용으로 이커머스 부문에서 함께할 온라인MD, 마케팅, SCM 직군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5일부터 진행되는 서류접수 전형을 시작으로 ESAT 직무적성검사, 1차 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공고에 안내된 지원 자격을 갖춘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국내 패션 온라인 시장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과 성장의 기회는 물론이고, 다양한 복지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고 성장하는 온라인 플랫폼 시장에서는 신선한 아이디어로 새롭게 도전해 성과를 낼 수 있는 영역이 굉장히 많다"라고 말하며, "이랜드월드의 이커머스 사업부와 함께 고객 가치 기반의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나갈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월드 이커머스 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 전형은 이랜드스카우트 홈페이지를 통해 9월 5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