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디올 뷰티는 한층 어려보이고 화사한 장밋빛 생기로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에이징 디파잉 크림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디올 플로럴 사이언스로 더욱 강력해진 '로즈 드 그랑빌'은 일곱 번의 개량 과정을 거쳐 탄생한 오직 디올 스킨케어만을 위한 장미다.
디올의 플로럴 사이언스는 한 단계 더 나아가 새로운 에코 분리 추출법을 통해 신선한 장미에서 얻어낸 뛰어난 효능을 농축시킨 새로운 추출물을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에 담았다.
장미에서 추출한 이 88가지의 분자는 로즈 바이탈 수액 및 2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결합하여 새로운 활성 성분인 로사펩타이드로 완성되어, 피부 장벽 및 표면, 피부 속까지 케어하는 3단계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을 경험한 피부는 더욱 탄탄해져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게 되고, 피부결은 고르게 개선되어 한층 어려 보이고 화사한 장밋빛 생기로 빛나는 피부를 경험하게 된다.
로즈 드 그랑빌의 생명력을 가득 담은 이 크림의 탁월한 기술력이 피부의 탄력과 본연의 힘을 되살려, 피부는 더욱 탄탄하고 견고해지고 눈에 띄게 활력을 되찾아 관리 받은 듯한 피부결로 개선된다.
또한,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이 선사하는 감각적인 벨벳 텍스처는 피부에 기분 좋은 감각을 선사하며, 바르는 즉시 궁극의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