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면도 후 피부 관리에도 신경쓰는 그루밍족 위한 센텔리안24 '마데카 옴므 애프터 쉐이브 크림'

사진 제공 = 동국제약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센텔리안24가 면도 후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마데카 옴므 애프터 쉐이브 크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마데카 옴므 애프터 쉐이브 크림'은 잦은 면도나 외부 유해 환경 등으로 민감해지고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남성 전용 크림으로 산뜻한 젤 타입 텍스처가 보습감을 선사해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은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 그리고 남성피부를 위해 업그레이드된 푸른 빛의 블루캐모마일이 더해진 '블루마데카TM'를 78% 이상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센텔리안24는 이번 신제품 '마데카 옴므 애프터 쉐이브 크림'을 선보임으로써 지난 2월 출시한 수딩 토너, 올인원, 클렌징 폼과 함께 마데카 옴므 라인업을 총 4종으로 확대했다. 


'마데카 옴므 라인'의 모든 제품은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센텔리안24는 마데카 옴므 제품을 여러 구성의 세트로 기획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는 9월부터 구매 가능한 마데카 옴므 수딩 토너 스페셜 기획세트는 수딩 토너(150ml)와 클렌징 폼(50ml)으로 구성되며 마데카 옴므 스킨케어 2종 스페셜 기획세트는 수딩 토너(150ml)와 애프터 쉐이브 크림(50ml), 클렌징 폼(50ml)을 포함한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피부관리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그루밍족은 물론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남성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면도 후 자극 받은 피부를 매끈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마데카 옴므 애프터 쉐이브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노하우를 집약한 블루마데카TM가 담긴 마데카 옴므 제품들이 남성 분들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