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스타벅스 테이블에 발 올린 사진 올렸다가 욕 먹고 빛삭한 '우이혼2' 장가현

Instagram 'jang.ga_hyun'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에 출연했던 배우 장가현이 카페 테이블에 발을 올리는 행동으로 뭇매를 맞고 있다.


지난 26일 장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블릿트레인' 토론 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장가현이 지인과 함께 카페에 방문해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영화 '블릿 트레인'을 관람한 후 지인과 영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듯하다.


Instagram 'jang.ga_hyun'


이때 장가현은 공용으로 사용하는 테이블 위에 신발을 신은 발을 떡하니 올려놔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장가현이 방문한 카페는 유명한 프랜차이즈 카페로 수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공공장소다.


누리꾼은 음식을 먹거나 음료를 마실 때 사용하는 테이블에 야외에서 신는 신발을 올리는 건 몰지각한 행동이라고 장가현의 행동을 지적했다.


민폐 행동으로 논란이 불거지자 장가현은 빠르게 게시물을 내렸다.


Instagram 'jang.ga_hyun'


한편 장가현은 지난 2000년 그룹 015B 객원 보컬 출신이자 가수 겸 프로듀서인 조성민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2020년 결혼 생활의 끝을 맺었다.


장가현과 조성민은 최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2'에 함께 출연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