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과 63레스토랑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세트를 한시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명절 선물세트는 전담 부서가 판매량과 고객 피드백을 분석해 인기 상품 위주로 기획했다. 상품은 10만 원 이하부터 300만 원대 프리미엄까지 다양하다. 셰프가 직접 식재료 검수부터 포장까지 도맡아 더욱 신뢰할 수 있고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신선함을 보장한다.
'더 플라자 냉장 한우 정육 세트'는 매년 명절 선물세트 판매량의 40% 이상을 차지하는 베스트 상품이다. 고품질 한우 꽃등심과 채끝등심, 부채살, 양지살, 안심 부위로 구성되어 구이나 국거리, 불고기용으로 쓰임새가 좋다. 얼리지 않는 냉장 상태로 고급지함에 담아 당일 배송해 주며 호텔 셰프가 만든 특제 소스도 함께 제공된다.
'특진상 no.9 냉장 한우 세트'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한우로 1++중에서도 마블링 등급이 가장 높은 것으로 엄선했다.
중식, 일식, 양식 분야 수석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5종의 셰프 스페셜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중식당 도원의 '츄성뤄' 셰프가 주도해 만든 보양 음식 '도원 한방 원충 불도장'이 대표적이다. 해삼, 전복, 아롱사태 등 귀한 재료만을 가득 담아 원기회복에 제격이다.
이외에도 최상급 전복에 천연 양념을 입힌 '프리미엄 간장 전복', 알래스카에서 어획한 은대구를 흰된장 소스에 재운 '은대구 흰된장 세트' 등이 있다.
63빌딩 레스토랑의 '63왕갈비 세트'는 작년 추석에 완판된 효자 상품이다. 최상급 갈비를 전통 비법 그대로 다듬고 저온 숙성시켜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63 프라임 훈제 연어 세트'는 20여 가지 양념으로 훈제해 풍미가 좋고 와인과 곁들여도 안성맞춤이다. 영광 법성포 굴비 중 최고만을 엄선해 천일염과 인진쑥 분말가루로 비린내를 제거한 '63명품 굴비세트' 역시 인기가 좋다.
플라자 호텔의 추석 선물세트는 9월 8일까지 판매하며 배송 상품은 9월 5일까지다. 63레스토랑 선물세트의 경우 오는 29일부터 9월 8일까지 주문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플라자 호텔과 63레스토랑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플라자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특히 이번 선물세트 판매 기간 동안 인기 품목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는 플라자 호텔의 PB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인기 상품 프로모션과 신선한 구성으로 플라자 호텔만의 선물세트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