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올 추석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과 함께 힐링을 선사할 선물로 그린 어바니즘 브랜드 비레아 러키 그린 세트를 소개한다.
'비레아 피톤터치 천연 잣나무 항균 산림욕' 500ml와 '비레아 피톤터치 천연 잣나무 에센셜 오일' 5ml, '비레아 러키 그린 스마일 에코백', '천연 솔방울 & 현무암 디퓨저'로 구성되어 있다.
'비레아 피톤터치 천연 잣나무 항균 산림욕'은 식품첨가물 및 FDA 인증 잣나무 추출물로 만든 천연 탈취제다. 소파, 커튼, 카펫, 침구의 집먼지 진드기 제거, 신발장이나 차량 내부의 항균 및 탈취에 유용하며 침실, 공부방, 사무실에 룸 스프레이로 사용하면 스트레스 해소 및 집중력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 흡연자의 차 안을 쾌적하게 관리하는데도 유용하다.
100% 비건 잣나무 오일,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건강관리 필수품이다. 샴푸나 린스에 섞어 사용하면 비듬을 완화하고 두피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으며 온수에 희석해 입욕, 족욕, 여성세정제로 사용해도 좋다.
또 여드름, 벌레 물림, 사마귀, 티눈 부위에 원액을 면봉으로 바르면 빠른 개선 효과를 볼 수 있고 마스크 안쪽에 한 방울 떨어뜨리면 호흡이 상쾌해지고 구취 걱정까지 덜 수 있다. 초음파 디퓨저나 천연 솔방울 & 현무암 디퓨저로 아로마테라피를 즐겨보자. 공간을 은은한 자연의 향으로 채워주며 울창한 숲 속에서 삼림욕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할 것이다.
'비레아 러키 그린 스마일 에코백'은 싱그럽고 선명한 비레아 스마일 심볼과 행운의 상징 클로버 모티프가 어우러진 365일 완소템이다. 깨끗한 화이트 컬러의 순면 소재를 사용하고 선명한 초록색 실크스크린 프린트로 포인트를 주었다. 파우치, 스마트폰 등 일상용품을 휴대하기 충분하며 내부 포켓이 부착되어 있어 작은 소지품은 별도로 보관할 수 있다. 가벼운 외출용으로, 세컨드 백으로 365일 함께해보자. 행운과 행복이 가득 담길 것이다.
'비레아 러키 그린 세트'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의 주성분인 잣나무 오일과 잣나무 추출물은 일체의 자연 훼손 없이 잣 구과만을 채집하고 화학적 용매를 배제한 스팀 증류법으로 안전하고 순수하게 만든다. 또한 자연 훼손 없는 환경친화적 제조법, 재활용 가능 포장으로 선한 영향력을 추구하는 그린슈머 제품이다.
도심 속 초록 일상을 위한 '비레아 러키 그린 세트'는 비레아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선물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