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SM C&C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워시밤 3종으로 구성된 한가위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한가위 에디션은 한가위 테라피 워시밤 세트 1종, 한가위 듀오 세트 2종으로 출시됐다. 한가위 느낌이 물씬 나는 보자기와 프리저브드 플라워로 포장됐다.
'한가위 테라피 워시밤 세트'는 세안밤 앰플브라운과 샴푸바 '앰플브러쉬', 바디바 '앰플스톤'으로 구성됐다.
'한가위 듀오 세트'는 앰플브라운+앰플스톤+마그네틱 홀더, 앰플브러쉬+앰플스톤+마그네틱 홀더 2종으로 출시됐다. 기본 구성인 앰플스톤과 마그네틱 홀더에 앰플브라운, 앰플브러쉬가 각각 추가된 구성이다. 세안밤 앰플브라운은 고가 프리미엄 에센스의 주 성분으로 유명한 비피다 앰플이 15000㎎ 함유됐다. 비피다 앰플의 발효 과정에서 추출된 유산균에 더해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카카오가루, 병풀추출물 등 10가지 천연재료가 배합돼 탄생했다.
샴푸바 앰플브러쉬는 두피와 모발 건강을 개선하는 비오틴 성분, 손상된 머릿결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는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두피를 건강하고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한다. 두피 마사지에 최적화된 괄사 모양으로 제작됐다.
바디바 앰플스톤은 보습에 좋은 올리브 오일, 노폐물 및 각질 제거에 효과가 있는 사해소금, 트러블 완화에 도움이 되는 삼백초추출물 등이 성분에 포함됐다. 혈액 순환을 돕고 독소를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는 괄사 모양으로 제작돼 세정과 동시에 릴랙스 기능까지 갖췄다.
한가위 에디션은 H몰에서 구매하면 앰플브라운 공식몰 가격에서 10%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지난 2일 H몰 입점 기념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에서 예상을 뛰어넘는 매출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기존 가격보다 할인율을 더 높였다는 게 SM C&C의 설명이다.
구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앰플브라운 공식몰에서 6만원 이상 구매시 친환경 메쉬백을 증정한다.
한가위 에디션은 앰플브라운 공식몰, H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앰플브라운 공식몰에서는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월 12일까지 판매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H몰에서는 9월 2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SM C&C 남궁철 대표는 "올여름은 기록적인 폭염에 폭우까지 더해진 기상 이변으로 생활물가가 치솟은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그 어느 때보다 추석선물에 대한 고민이 많을 거라 생각한다"며 "올 추석은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담은 '한가위 테라피 워시밤 세트'로 선물 고민을 덜고 고마운 분들과 풍성한 명절의 정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M C&C는 지난해 7월 앰플브라운을 출시하며 커머스 시장에 진출했다. 정제수 대신 앰플이 들어갔다는 점과 제조부터 포장까지 모든 과정에서 친환경으로 제작됐다는 점이 입소문을 탔다. 앰플브라운으로 커머스 사업 기반을 다진 후 올해 5월 앰플브러쉬, 앰플스톤을 추가로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