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세노비스'가 영양 가득, 마음 가득, 3가지 맞춤 영양 선물로 풍성한 한가위를 만들어줄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트리플러스'와 함께 3·3·3추석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트리플러스는 지속 가능한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을 위해 성별·연령을 고려한 하루 영양을 엄선하여 담아낸 세노비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세노비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비타민·미네랄은 물론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오메가-3까지 간편 섭취할 수 있는 트리플러스 3 in 1 포뮬러의 숫자 3, 멀티비타민으로 지속하는 건강한 삶(3), 추석선물을 삼(Buying)에서 착안한 숫자 3의 언어유희를 활용, 트리플러스만의 특장점을 3·3·3 이라는 캠페인 메시지와 함께 위트 있게 전할 계획이다.
또한, 지구까지 생각한 리유저블 포장재를 채택, 패턴 전문 스튜디오 '로야마드'와 손잡고 추석 한정판 콜라보 보자기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풍요와 행운을 상징하는 보름달, 춤추며 악기를 연주하는 토끼 등 추석의 풍성함과 즐거움을 유니크한 패턴 디자인으로 표현해 소장가치를 더했으며, 트리플러스를 상징하는 블루, 그린, 핑크 컬러로 고급스럽게 완성했다. 보자기는 머리띠 등 포인트 액세서리, 패브릭 인테리어 등 다양한 용도로 재활용 가능하다.
세노비스 브랜드 매니저는 "건강한 일상, 필 환경 등 우리 삶을 영위하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멀티비타민 수요 증가도 그 일환으로 분석된다"며 "꽉 찬 영양에 지구까지 생각한 3 in 1 트리플러스 x 로야마드 콜라보 선물 세트로 소중한 분들께 건강한 3(삶)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정수량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로야마드 콜라보 보자기 선물세트'는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트리플러스 구매 시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9월 4일 까지 소중한 이에게 선물하고 싶은 트리플러스 및 로야마드 보자기 패턴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하는 '트리플러스 보자기 선물전'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0명에게 트리플러스 정품 1년치 및 선택한 로야마드 보자기를 함께 선물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건조한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채우는 수분 '피부촉촉 히알루론산', 바쁘고 지친 현대인을 위한 간 건강 케어 '밀크씨슬+',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항산화를 위한 '프로폴리스+', 눈에 좋은 '루테인+오메가-3'까지 필요로 하는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스페셜 케어 라인' 등 세노비스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30%의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트리플러스는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 함량이 높은 '트리플러스 맨', 항산화, 혈액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C와 가임기 여성에게 필요한 철분, 엽산을 강화한 '트리플러스 우먼', 항산화, 뼈 건강, 건강한 혈액순환 등 50세 이후 기초 건강에 꼭 필요한 영양을 담은 '트리플러스 50+'로 세분화 되어있다. 지난 2010년 첫 출시 후 총 4번의 리뉴얼을 거쳐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인을 위한 전문화된 영양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