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CU에서 리그오브레전드 팬들 사로잡을 다양한 상품 선보이는 T1

사진 제공 = T1 엔터테인먼트 & 스포츠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T1 엔터테인먼트 & 스포츠(이하 T1)가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다양한 상품 출시 및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T1 CEO 조 마쉬, 이건준 BGF리테일 대표 등 양사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서울에 위치한 BGF리테일 사옥에서 진행한 업무협약식을 참석했다.


오는 4분기 T1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시작으로 HMR, 스낵, 라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며 T1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굿즈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T1 CEO 조 마쉬는 "편의점 1위 업체인 CU와의 제휴를 통해 T1, BGF리테일 콜라보 상품들이 출시해서 기대가 크다. 서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