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매일 1분 사용으로 새치 커버하는 닥터방기원 '1분 블랙 샴푸'

사진 제공 = 닥터방기원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닥터방기원이 야심작 '1분 블랙 샴푸'를 26일 공개하며 염색샴푸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닥터방기원이 출시한 1분 블랙 샴푸는 꾸준한 사용으로 새치 커버 효과를 볼 수 있는 새치염색샴푸로 탈모 완화 기능성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다.


거품을 낸 후 3분 방치를 권장하는 시중 염색샴푸의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 방치 시간을 1/3로 줄였다. 매일 1분 사용만으로도 새치 커버가 가능하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신제품에는 오랜 연구 끝에 융합 기술을 적용한 닥터방기원의 독자 개발 원료 BLACK ENERGY HYBRID™가 함유돼 새치모 케어는 물론, 두피와 모발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한다.


특히 염기성 염모제와 산화제를 첨가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닥터방기원만의 특수 공법으로 밝은 갈색이 아닌 진하고 어두운 흑갈색으로 커버돼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또 두피를 비롯해 손, 손톱 등 신체에 묻어나거나 착색되는 문제 역시 완벽하게 해결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시중 염색샴푸의 불편했던 점을 세세하게 파악했다"며, "짧은 시간과 확실한 효과로 많은 소비자들이 새치로 인해 잃은 자신감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 1분 블랙 샴푸는 닥터방기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