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엄청 진해 화제 되고 있는 '우영우' 강태오의 레전드 키스신 영상

KBS2 '드라마 스페셜 2021 -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남자 주인공 이준호 역을 맡은 배우 강태오도 대세로 떠올랐다.


최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팬들은 강태오의 매력에 푹 빠진 듯 과거 작품까지 찾아보고 있는 상황인데, 그가 로맨스 연기를 제대로 펼쳤던 KSB2 '드라마 스페셜 2021 -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도 재조명되고 있다.


강태오는 지난해 배우 신예은과 해당 드라마에서 3년이나 사귄 연인으로 분해 진한 키스신을 선보인 바 있다.


극에서 책을 읽고 있던 강태오는 신예은이 집이 오자마자 기다렸다는 듯 의미심장하게 웃으며 거친 키스를 퍼부었다.



KBS2 '드라마 스페셜 2021 -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


당황한 신예은이 밀어내는 데도 그는 스킨십을 멈추지 않았다.


강태오는 신예은이 밀쳐내자 "왜"라며 서운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신예은이 "나 좀 씻고"라고 하는데도 못 참겠다는 듯 키스를 퍼부었고, 결국 신예은도 이를 받아줬다.


현재 강태오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박은빈(우영우 역)과 순수하고 풋풋한 로맨스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KBS2 '드라마 스페셜 2021 -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이 재조명되며 큰 인기를 끌자 KBS 측도 이를 의식했는지 해당 영상 제목에 '우영우, 눈감아'라는 멘트를 적어 웃음을 유발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팬들도 해당 영상 아래 "이준호 씨 섭섭한데요", "이준호 씨 이러면 안 됩니다", "섭섭남, 나 섭섭해" 등 유쾌한 댓글을 달았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게 된 강태오는 곧 군 입대를 해 국방의 의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강태오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제작발표회에서도 해당 드라마가 군 입대 전 찍은 마지막 작품이라고 알린 바 있다. 


YouTube 'KBS StarTV: 인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