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달바가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매출 50억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14일 방송된 '네고왕'에서는 달바의 프리미엄 비건 제품을 네고하는 황광희의 모습이 공개됐다.
달바는이번 네고를 통해 베스트 셀러 제품인 '비건 미스트 세럼'을 비롯해 화이트 트러플 성분이 농축된 '더블세럼', 일명 짬짜면 크림으로 불리는 '더블 세럼 앤 크림'까지 비건 라인 3종을 선보였다. 이어서 여름을 맞이한 선케어 라인까지 네고해 다시없을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소비자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4만원 이상구매시 립밤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달바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무료로 배송이다.
달바는 이러한 역대급 프로모션으로 오픈 4일만에 판매량 30만개 및 매출 50억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 준비를 위해 물류센터를 추가 증설해 총 4개센터를 준비하고, 행사 직후 주문 폭주와 동시에 야간 뿐만 아니라 주말까지 포장 배송 작업을 진행해 빠른 배송을 실현했다. 또한 선착순 사은품이 마감 됐음에도 불구하고 신규 재고 3만개를 긴급 공수하여 추가 증정까지 진행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실제로 네고왕 패키지를 구매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네고왕 상품을많이 구입해 봤지만 이렇게 빠른 배송은 처음', '주문하고 다음날 도착했다', '달바 임직원의 노력이 엿보인다'는 반응을 보였다.
달바의 반성연 대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고객들이달바를 불편함 없이 만나보실 수 있도록 전임직원이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이 자리를 빌어, 지난 몇주간 고생해준 달바의 전 임직원들과 지금도 고생하고 계실 물류 관계사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프리미엄 비건 제품을경험하실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달바X네고왕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달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난 7월 20일까지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