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닥터올가 '비건 시카 끝장 썬스크린', 2022 클린 뷰티 어워즈 수상했다

사진 제공 = 닥터올가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닥터올가의 '비건 시카 끝장 썬스크린'이 캐나다 서트클린에서 주최하는 어워즈 '2022 클린 뷰티 어워즈'에서 3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2 클린 뷰티 어워즈'는 북미 지역의 화장품 인증기관 서트클린에서 주관해 유해 화학 성분이 없음을 서트클린 인증을 통해 1차적 검증을 마친 제품을 대상으로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우수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닥터올가는 작년 '100 선크림'이 2위 수상에 이어 올해 '비건 시카 끝장 썬스크린'이 3위 수상을, '태초 에센스 인 로션'이 파이널 리스트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두 제품 모두 캐나다 서트클린 인증뿐 아니라 PETA & VEGAN 제품으로 원재료부터 제조 과정까지 동물성 원료 및 동물 실험을 배제했다.


닥터올가 관계자는 "작년 100 선크림에 이어 2개 제품이 파이널 리스트에 오르고 비건 시카 끝장 썬스크린은 3위까지 수상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닥터올가는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클린뷰티 업계를 선도해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2 클린 뷰티 어워즈에서 다시 한 번 제품력을 입증받은 '비건 시카 끝장 썬스크린' 및 '태초 에센스 인 로션'은 닥터올가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