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가볍게 야구 즐길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굿즈 '포켓몬 야구 세트' 사전 예약

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와 휴가지에서 주변 사람들과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은 '포켓몬 야구 세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포켓몬 야구 세트'는 푹신하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된 폼배트와 야구공, 보관용 파우치가 한 세트로 구성되었다.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야구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갖고 놀기 좋고, '피카츄 세트(노란색)'와 '팽도리 세트(파란색)' 중 원하는 디자인 한 가지를 골라 구매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사전 예약 시 1천원의 혜택을 적용해 판매한다. (단, 상품 소진 시 행사 자동 종료)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캠핑, 차박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친구, 가족 등과 가벼운 야구 게임을 통해 소중을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포켓몬 야구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별로 어울리는 배스킨라빈스만의 이색 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일상에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