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네고왕으로 인기 폭발한 마녀공장, 이어서 '냅다 드림' 이벤트 진행한다

사진 제공 = 마녀공장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마녀공장이 고객들에게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선사하는 '냅다 드림'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마녀공장은 유튜브 웹 예능 네고왕과 역대급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마녀왕X네고왕' 프로모션 이후 고객분들이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냅다 드림'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네고왕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15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약 1,700여명의 고객들에게 랜덤 추첨을 통해 릴레이로 깜짝 선물을 증정했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장마철 필수템인 우산부터 월요병 극복을 위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즐거운 여가 시간을 제공하는 영화 예매권, 무더위를 시원하게 달래주는 아이스크림, 초복 맞이 치킨까지 필요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네고왕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분들이 보여주신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폭염과 장마로 지친 고객 분들께 힐링을 선사하는 깜짝 선물을 전달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접점을 확대하고,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