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맞아 캐치패션이 선보이는 최대 70% 할인 '777 써머 캐시백 프로모션'

사진 제공 = 캐치패션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캐치패션이 여름 맞이 '777 써머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공식 파트너사와 협업해 최대 70% 할인 판매 등 다양한 혜택도 총망라해 선보인다.


'777 써머 캐시백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을 맞아 7일 간 7개 파트너사와 협업을 통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하는 파트너사는 명성 높은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으로 영국의 '매치스패션', 독일의 '마이테레사', 캐나다의 '에센스', LVMH의 계열사 '24S', 남성 프리미엄 편집숍 '미스터포터', 육스네타포르테그룹의 '네타포르테'와 '아웃넷' 등 7곳이다.


오는 22일 오후 4시까지 캐치패션을 통해 7개 파트너사 채널로 이동해 결제하는 '이동 후 구매'의 경우, 금액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상품가의 10%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기존 캐시백 요율이 상향된 만큼, 찜해둔 상품이 있다면 혜택을 받고 구매하기 좋은 타이밍이다.


7월 네타포르테와 함께 최대 70% 세일도 진행한다. 자크뮈스, 아크네 스튜디오, 마르니, 로에베 등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여름 가방, 샌들, 모자, 선글라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10% 캐시백 이벤트 혜택까지 더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또한 영국 편집샵 LN-CC가 큐레이션한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카드사에 따라 최대 15% 캐시백도 제공해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찬스다.


이벤트와 함께 캐치패션 MD가 직접 추천한 여름 스테디셀러 아이템도 눈여겨 볼 만하다. 남성용으로 아미 로고 자수 코튼 폴로 셔츠,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 아크네 포일 로고 가죽 카드홀더 등이 있다. 여성용은 가니 네이비 가니호텔 티셔츠, 토템 청키 크로커다일 텍스처 가죽 샌들, 끌로에 우디 카바스 백 등을 추천한다.


한편, 캐치패션은 2022년 상반기 누적 방문자 수가 전년 동기간 대비 87%, 회원가입자 수가 157% 신장하며 고객 유입이 크게 늘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병행수입이나 구매대행 없이 100% 공식 상품만 취급하는 사업 모델을 고수하며 쌓아온 신뢰가 주효했다. 


또한 글로벌 파트너사의 400만여개 상품 DB를 연동하는 '애그리게이터' 구조로 스테디셀러 브랜드부터 트렌디한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다양한 럭셔리 패션 경험 제공으로 락인 효과를 얻었다고 평가했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7월 본격적인 휴가철 등 여름 쇼핑 최적기를 맞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글로벌 공식 파트너십을 통해 100% 정품, 고객 혜택 외에도 글로벌 럭셔리 라이프에 대한 새롭고 다양한 가치 제안과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