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남사친X여사친이 한 침대서 생활하는 연애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 오늘(15일) 첫방송 (영상)

채널S, K-STAR '나대지마 심장아'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이성 친구 사이인 출연자들이 합숙하며 겪는 감정 변화를 관찰하는 연애 리얼리티 '나대지마 심장아'가 포문을 연다.


15일 채널S, K-STAR '나대지마 심장아'가 많은 사람들의 기대 속에 첫 방송된다.


'나대지마 심장아'는 남사친과 여사친이 열흘간 합숙하는 모습을 통해 이성 친구 간에 순수한 우정이 존재하는지에 대해 고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숙소 방에 들어갔는데 침대가 하나여서 놀라는 여성 출연자 A씨의 모습이 나왔다.



채널S, K-STAR '나대지마 심장아'


A씨가 "어떡해?"라고 묻자 그녀의 남사친 B씨는 "여기서 자야지"라고 쿨하게 반응했다.


'나대지마 심장아' 제작발표회에서 MC 곽윤기는 "남사친, 여사친이 한 방과 한 침대를 쓰는 것이 너무 재미있다"라고 다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과의 차별 포인트를 꼽았다.


그런 가운데 함께 지내면 친구에 대한 감정이 변할지 궁금해하던 '나대지마 심장아' 출연자들은 점점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다.



채널S, K-STAR '나대지마 심장아'


친구와 이성 사이에서 헷갈려 하는 마음이 드러나기 시작한 것이다. 


처음 느껴보는 감정, 달라진 친구와의 관계 등 때문에 눈물을 흘리는 출연자까지 발생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남녀 사이에 친구라는 게 존재할지에 대한 해답을 찾아 떠나는 '나대지마 심장아'는 오늘(15일) 오후 9시 20분에 베일을 벗는다.



채널S, K-STAR '나대지마 심장아'


YouTube '채널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