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키스 3초 전"...우영우♥이준호 달달 스킨십 예고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제작진 (영상)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우영우(박은빈 분)가 이준호(강태오 분)에게 느끼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기 시작했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ENA 수목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말미에는 7회 예고편이 깜짝 공개됐다.


해당 예고편에는 우영우가 이준호를 향한 마음에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준호를 짝사랑하고 있는 우영우의 동료 변호사 최수연(하윤경 분)은 우영우에게 "준호 씨가 널 좋아하는 것 같다"라고 이야기하며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우영우는 "누군가 나를 좋아하는 건 쉽지 않다"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후 절친 동그라미(주현영 분)에게 "(이준호에게) 심장이 두근댄 적도 있다"라고 솔직히 고백하며 수줍게 얼굴을 붉혔다.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동그라미는 처음으로 사랑이란 감정을 느끼는 거 같은 우영우의 모습에 굉장히 기뻐했다. 


하지만 우영우는 혼란스러운 자신의 마음을 확실히 하고 싶어 했다. 


그녀는 이준호에게 찾아가 "제가 이준호 씨를 좋아하는지 아닌지 확인하고 싶다"라고 있는 그대로 말했다.


우영우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던 이준호는 우영우를 그윽하게 바라보며 다가갔고, 이어 두 사람은 키스할 듯 마주 보고 서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서로에게 끌리고 있는 우영우와 이준호가 키스를 하고 사내연애를 시작할지는 오는 20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7회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앞서 이준호와 우영우의 러브라인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관계 발전을 고대하고 있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이 급속도로 가까워질 것 같은 모습이 예고되면서 폭발적인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회가 거듭날수록 최고의 시청률을 경신중인 인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네이버 TV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