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닥터올가가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킨네이처' 라인의 500ml 제품을 선런칭한다고 밝혔다.
최근 친환경적인 부분 강화를 위해 기존 용기에서 100% PCR 투명 페트 및 수분리 라벨 적용해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한 닥터올가는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500ml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500ml로 선런칭 되는 제품은 호호바 티트리 샴푸, 로즈마리 민트 샴푸, 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 제품으로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톤업 썬프로텍션 크림도 4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20명에게는 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 325ml를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라이브 방송 중 소통을 열심히 한 고객에게 증정되는 소통 이벤트 및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이번 방송을 통해 구매한 전 고객에게 금액 상관없이 무료 배송 혜택을, 리뉴얼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닥터올가의 '친환경 타월' 및 '펌프'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닥터올가 관계자는 "킨네이처 500ml를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먼저 보여드리게 되었는데, 선런칭인 만큼 가격 혜택은 물론 사은품, 소통 이벤트 등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채로운 혜택을 가득 담은 닥터올가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15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