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롯데시네마가 영화 '미니언즈2' 개봉을 기념하여 스페셜 굿즈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하는 스페셜 굿즈는 미니언즈 팬들은 물론, 재미를 추구하는 MZ 세대 '펀 슈머'들의 취향을 저격한 귀여운 제품들로 준비하였다. 먼저 내 발에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를 담을 수 있는 높은 퀄리티의 슬리퍼가 준비되었다.
본 제품은 푸라닭 치킨과 미니언즈가 담김 콜라보 상품으로 특히 푸라닭 치킨의 고급스러운 아이덴티티가 담긴 더스트백이 같이 제공된다. 또한 M과 L사이즈 두가지로 준비되어 발 사이즈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두 번째로 미니언즈의 대표 컬러 노란색으로 디자인된 스마트폰 필수 액세서리 스마트톡을 준비하였다. 스마트톡 디자인에는 인기 캐릭터 '밥'버전과 '스튜어트' 버전 총 2가지로 론칭되며 이번 롯데시네마가 내놓은 스페셜 굿즈 두가지 상품은 모두 '미니언즈2' 유니버셜 공식 라이선스 상품이다.
이번 스페셜 굿즈는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는 상품에 미니언즈의 귀여운 매력을 더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며 '미니언즈2' 스페셜 굿즈는 전국 90개 롯데시네마에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판매 영화관 및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F&B팀 강동영 팀장은 "영화관 굿즈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미니언즈 상품을 또다시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롯데시네마는 컬처스퀘어로 나아가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굿즈를 지속적으로 준비하여 특별한 매력을 선보일 것이니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니언즈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얻은 캐릭터로 노란 피부에 둥글고 귀여운 생김새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7년 만에 개봉하는 영화 '미니언즈2'는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로 오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