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절친' 뷔·박서준·최우식·박형식 우정 여행기 그린 '인더숲' 새 포스터 (사진)

Instagram 'disneypluskr'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절친으로 유명한 배우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과 래퍼 픽보이, 방탄소년단 뷔가 여행 예능으로 뭉쳤다.


13일 디즈니 플러스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소속사 하이브가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 '인더숲: 우정여행'의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해당 사진 속에서 주인공 다섯 명은 겨울 바다와 예쁜 노을을 뒤로하고 일렬로 서서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날이 매우 추웠는지 다섯 명은 모두 두꺼운 패딩 점퍼 주머니에 손을 넣고 은은한 미소를 머금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인더숲'은 화려한 조명 위에서의 숨 가빴던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과 세븐틴이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인더숲'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인더숲 : 우정여행'은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진 일명 '우가팸' 다섯 친구들이 함께 하는 여행기를 담았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이들은 연예인이 아닌 본연의 '나'로 돌아가 솔직하면서도 소소한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10년 동안 절친한 친구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이들이 '인더숲: 우정여행'에서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총 4부작으로 제작된 '인더숲: 우정여행'은 오는 22일 오후 9시 JTBC에서 첫 방송되며 같은 날 오후 11시 디즈니 플러스에도 공개된다.


JTBC '인더숲: 우정여행'


Youtube 'Disney Plus Korea 디즈니 플러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