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SNS 인증샷 찍어 올리면 제주여행 갈 수 있는 공차 제주 신메뉴 출시 이벤트

사진 제공 = 공차코리아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공차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제주 신메뉴 4종 구매자 대상으로 'SNS 제품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SNS 인증샷 이벤트는 제주 특산물을 활용해 다양한 제주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신메뉴인 '제주 오름 밀크티+펄', '제주 당근 밀크티', '유채꿀 토마토 스무디', '까망돌 흑임자 스무디' 총 4종을 대상으로 한다. 내 안의 제주 감성을 드러낼 수 있는 '제주 좋아상'과 공차에 대한 애정을 담는 '공차 좋아상' 두 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먼저 '제주 좋아상' 부문 응모는 나만의 크리에이티브를 살려 제주 관련 소품을 활용하거나 제주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음료 인증샷을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정된 해시태그(#공차, #제주담은공차, #공차제주신메뉴)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총 10명에게는 제주항공 제주도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공차 좋아상' 참여는 공차 매장 내 비치된 제주 신메뉴 POP 거치대에 음료를 올리고 제품 인증샷을 촬영, 동일한 방식으로 개인 SNS 계정에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는 공차 모바일 금액권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오는 8월 12일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는 '공차 한 잔으로 떠나는 특별한 제주도 여행'을 컨셉으로 녹차, 당근, 유채꿀 등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음료다. 제주의 오름과 푸르른 하늘, 화산송이 등을 연상시키는 비주얼과 맛으로, 누구나 공차 매장에서 쉽게 음료 한 잔으로 제주의 맛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제주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마음속에 품고있던 제주 여행의 로망을 일깨울 수 있는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공차 신메뉴 한 잔으로 일상에서 제주도 자연 그대로의 분위기를 느끼고, 즐거운 제주 여행의 기회도 잡길 바란다"도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