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메디힐 티트리 마스크팩, 글로우픽 어워드서 진정 마스크 부문 1위

사진 제공 = 메디힐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메디힐의 대표 진정 마스크팩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가 2022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진정 마스크 부문 1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메디힐의 오랜 베스트셀러이자 올리브영 마스크팩 카테고리 11년 연속 판매 1위에 빛나는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는 작년 말 티트리 성분 함량을 약 22배 높이는 업그레이드 리뉴얼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 진정 효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이번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진정 마스크팩 부문 1위에 오르며 그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작년 말 새롭게 선보인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는 이번 어워드에서 진정 마스크 부문 루키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병풀의 잎·뿌리·꽃 등 모든 부위를 담은 콤플렉스와 센텔라 유용 성분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트러블로 인한 잡티 개선 및 균일한 피부톤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 고민이 발생하기 전과 직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와 잡티 흔적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로, 이른바 '진정 듀오' 루틴을 추천하며 높은 관심을 모았다.


메디힐은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의 2022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즈 진정 마스크 1위 등극과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의 진정 마스크 루키 선정을 기념하며 자사몰인 메디힐샵에서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 17일까지 어워드 수상 품목은 물론 메디힐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진성 리뷰 분석과 엄격한 검수를 통해 선정되는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메디힐의 진정 듀오 2종이 수상의 영광을 안게 돼 그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맞춘 연구와 제품 개발을 통해 일상 속 모든 순간에 힐링을 선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