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에뛰드에서 편안하게 픽싱되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신개념 하이드로 매트 립스틱인 '픽싱틴트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뛰드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픽싱틴트바'는 장시간 지속되는 신개념 하이드로 매트 립스틱이다. 에뛰드의 베스트셀러 픽싱틴트의 뒤를 이을 신제품으로, 개발 단계에서부터 100인 이상의 대규모 사전 품평과 인터뷰를 진행하여 컬러와 텍스처 검증을 거쳤다.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나노 밀착 시스템을 통해 입술에 초밀착 픽싱되어 자신의 입술과 이질감 없이 표현되는 텍스처로 가벼운 사용감을 가지고 있다. 편안하게 입술에 착붙되는 것뿐만 아니라 입술을 코팅한 듯 묻어나지 않는 롱래스팅 되는 점이 특징이다.
고발색의 부담스러운 컬러가 아니라 트렌드를 반영한 내추럴한 컬러 발색으로 데일리 립으로 사용하기 좋다. 또한 기본 웜, 쿨 톤 뿐만 아니라 계절별, 채도별로 세분화 되어있어 색상 선택에도 용이하다.
색의 구성은 뉴트럴 봄, 겨울 클리어 톤에 어울리는 1호 라이블리 레드, 쿨 겨울 클리어 톤에 어울리는 2호 클리어 베리, 웜 가을 뮤트 톤에 어울리는 3호 밀크 캐러멜, 4호 코랄 로즈, 쿨 여름 뮤트 톤에 어울리는 5호 모브 핑크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어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에 따라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에뛰드 '픽싱틴트바'는 7월 정식 출시하며, 오늘(22일) 올리브영 온라인으로 선공개되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