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전 세계 44개국 박스오피스 1위라는 놀라운 기록과 함께 '미니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미니언즈'의 두 번째 이야기가 돌아왔다.
16일 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스는 애니메이션 영화 '미니언즈2'가 국내에서 7월 22일에 개봉된다고 밝혔다.
'미니언즈2'는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인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 불가한 모험을 그린다.
개성 넘치는 미니언들은 이번에 스펙터클한 어드벤처부터 로맨스, 드라마, 액션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유니버설 픽쳐스 측은 '미니언즈 2'의 메인 포스터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전편에서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전 세계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미니언 삼총사가 "오랜만이언!"이라고 유쾌하게 미니언즈 식으로 인사를 하고 있다.
케빈과 스튜어트는 파일럿으로, 밥은 승무원으로 깜짝 변신해 시선을 끈다.
앞으로 이들이 어떤 모험을 이끌어 나가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포스터에 많은 이들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귀여움으로 무장하고 7년 만에 돌아와 무공해 웃음을 선사할 '미니언즈 2'가 궁금하다면 오는 7월 22일 극장으로 직접 달려가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