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나는솔로' 6기 영숙♥영철도 결혼한다..."다섯번째 부부 탄생" (영상)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나는 SOLO' 6기에서 최종 커플이 돼 '솔로 나라'를 나갔던 영숙·영철(가명)이 결혼한다.


지난 15일 ENA PLAY와 SBS PLUS가 공동제작하는 '나는 SOLO'에서는 긴급 소식이 발표됐다. 6기 영숙, 영철이 백년가약을 맺는다는 소식이 전해진 것이다.


이로써 두 사람은 '나는 SOLO' 사상 다섯 번째, 6기에서는 두 번째 결혼 커플이 되게 된 셈이다. 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너무 잘 어울린다"며 부러워했다.


지금까지 1기 영철-영숙, 2기 영수-영숙, 6기 영식-정숙 등 총 세 쌍의 부부가 탄생했다. 여기에 4기 정식-영숙도 오는 10월로 결혼 소식을 알린 상태다.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


이 가운데 이날 방송 말미 제작진은 6기 영철과 영숙이 결혼은 물론 2세까지 갖게 돼 '겹경사'를 맞았다는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의 결혼 스토리는 추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전망이다.


방송 후 영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이 놀라셨죠"라면서 "서로 행복하게 연애하다가 축복이 찾아와 결혼을 더 서두르게 됐습니다. 늦은 밤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연락 감사드리며, 저희 잘살 수 있도록 걱정보다는 격려와 축하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한편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


네이버 TV '나는 SO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