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더벤티, 해태아이스크림과 손잡고 신메뉴 '젤러쉬' 출시

사진 제공 = 더벤티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더벤티가 다가오는 여름철 시원하고 가볍게 즐기기 좋은 음료 '젤러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폴라포 포도 젤러쉬', '핑크피치 젤러쉬', '애플망고 젤러쉬' 세 가지로, 과일과 얼음을 함께 갈아낸 베이스에 워터젤리를 더해 상큼한 맛과 탱글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다채로운 색감의 과일과 워터젤리를 조합해 청량감과 달콤함을 극대화했다.


특히 '폴라포 포도 젤러쉬'는 해태아이스크림과 협업한 제품으로, 진하고 새콤한 포도맛 크러쉬 베이스에 씹는 맛이 살아있는 복숭아 워터젤리를 더했다. 이번 신메뉴는 일명 국민 아이스크림 폴라포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 친근함을 자아내며, 오직 더벤티에서만 맛볼 수 있는 '더벤티 플레이버'를 살렸다.


'핑크피치 젤러쉬'는 부드러운 복숭아 과육을 얼음과 함께 갈아낸 메뉴로,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핑크빛 복숭아 젤리를 더해 복숭아 특유의 맛과 향을 한층 더 깊고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애플망고 젤러쉬'는 애플망고 과육을 얼음과 블렌딩한 베이스에 복숭아 워터젤리를 더했다. 상큼한 망고와 달콤한 복숭아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얼음과 워터젤리가 자아내는 풍성한 식감 또한 먹는 재미를 더한다.


더벤티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더벤티 음료로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는 SNS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더벤티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기재된 URL을 통해 '더벤티 타로카페' 테스트를 완료한 후, 결과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신메뉴 젤러쉬 3종 운세 카드가 나오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더벤티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여름 바캉스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신메뉴에 담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메뉴 개발과 색다른 이벤트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