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비건 뷰티브랜드 '리브얼' 국내 론칭

사진 제공 = 리브얼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스티비앤파트너스는 6월 13일 비건 뷰티브랜드 '리브얼'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리브얼은 K뷰티에 대한 애정과 세계화를 향한 열정으로 출범한 다국적 스타트업 뷰티 브랜드로, 웹사이트 공식 오픈을 알리며 본격 론칭했다.


리브얼의 브랜드 미션은 안전한 원료로 세심하게 만든 제품을 통해 여성들이 오롯이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지며 더 나은 삶을 살고 더 아름다워지는 것을 돕기 위해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리브얼의 첫 론칭 제품은 스파에서 영감을 받은 '리브얼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 레스트 & 글로우' 럭셔리 마스크 세트로 마스크팩과 에센셜 오일 스프레이로 구성되었다.


우선 마스크팩은 그린캐비어, 시카 및 티트리 추출물이 함유된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로, 나타 데 코코와 100% 발효 자연 코코넛 추출물로 파라벤 및 페녹시에탄올이 첨가되지 않은 비건 원료 및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성분을 사용했다.


이 마스크 시트는 피부세포막과 비슷한 구조로 세컨드스킨같은 놀라운 밀착력을 자랑하며, 고밀도 나노구조로 탁월한 흡수력, 수분유지력은 물론 즉각적인 쿨링효과를 통해 피부에 생기와 젊음을 부여한다.


그리고 에센셜 오일 스프레이인 '레스트 포션'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긍정적인 기분과 숙면을 위해 엄선되었으며, 숲의 신선한 공기를 머금은 시더우드 향의 PEACEFUL(피스풀, 평화로운), 매혹적인 붉은 장미향의 BLOOMY(블루미, 꽃이 만발한), 레몬과 베라가못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DREAMY(드리미, 꿈같은)의 세 가지 옵션을 제공한다.


리브얼의 브랜드 리더 리아나 나시르는 "'리브얼은 당신을 위한 선물'을 브랜드 모토로 삼고 있어 모든 여성들이 셀프-케어를 통해 아름다운 삶과 스트레스 없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질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제품을 제공하고 싶다"며 "앞으로 계속해서 신제품 라인업을 개발·출시해 K뷰티 파워 기반으로 전 세계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브얼은 오는 7월 초, 요가 스튜디오 플로우 룸과 콜라보하여 150여 명의 퍼블릭 대상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6월 18일부터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참가 예약이 가능하며, 모든 참석자에게 플로우룸의 프로그램 체험과 함께 '리브얼'의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